20101210Alexx.jpg

● 천국에서 돌아온 소년  : 기적, 천사, 그리고 죽음 이후의 삶에 대한 놀랍고 경이로운 이야기
   (THE BOY WHO CAME BACK FROM HEAVEN)

저 : 케빈 말라키, 알렉스 말라키 / 역 : 유정희
정 가 : 12,000원
크리스천석세스 / 2010년12월10일
281쪽 ㅣ 148x210(A5)
ISBN9788936017064 (8936017063)
 
▶ 지은이 소개 - 

케빈 말라키(Kevin Malarkey) [저]    

오하이오 주(州) 콜롬부스 인근에서 상담 실습을 병행하고 있는 임상치료사다. 우스터 대학과 오하이오 주립대학을 졸업했다. 아내 베스(Beth)와의 사이에 남매 곧 알렉스, 아론, 그레이시, 라이언을 두었다. 현재 오하이오 소재 초교파 복음주의 교회에 다니고 있다.

알렉스 말라키(Alex Malarkey) [저]    

케빈 말라키의 장남으로 2004년 11월, 6살의 어린 나이에 끔찍한 교통사고를 당했다. 사고 후,산소호흡기 없이 숨을 쉴 수 있게 해주는 이른바 '크리스토퍼 리브 수술'을 받은 세계 최초의 어린이다. 그 수술 이후, 한 번에 한 시간 동안 지지대 위에 서 있을 수 있고, 특별한 장치와 보조원들의 도움으로 회전 운동기구 위에서 걸을 수도 있다. 그는 언젠가 자기 힘으로 다시 걸을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믿고 있다. 알렉스는 스포츠 경기 보는 것을 무척 좋아하는데, 자신이 제일 좋아하는 스포츠 팀인 피츠버그 스틸러스와 오하이오 스테이트 벅아이스를 응원하기를 즐긴다.

유정희 [역]

서강대학교를 졸업하고 생명의말씀사 편집부에서 근무했다. 현재는 프리랜서로 기독교 서적 번역 일을 하고 있다. 
역서로는 [매일 아침 하나님을 경험하는 삶 365], [기도 응답의 비밀], [돌이킴], [하나님이 찾으시는 예배자로 사는 법 49가지](이상 두란노), [존 비비어의 동행](NCD), [어린이의 파워기도], [천국 보화의 원리](이상 생명의말씀사) 등이 있다.

▶ 책 소개

6살 소년이 들려주는 생생한 천국 이야기

대형 교통사고로 2달 간 혼수상태에 빠져 있던 6살 소년 알렉스. 부모와 지인들이 걱정과 불안으로 초조해하며 그를 위한 중보 기도를 할 때, 소년이 경험한 곳은 놀랍게도 천국이다. 혼수상태에 빠진 동안 예수님과 천사들을 만나 시간을 보냈다는 알렉스의 천국 여행은 가족실화이야기이면서 신앙적인 이야기다. 알렉스는 고난과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 믿을 수 없는 많은 도움과 기적을 받았다. 그는 인공호흡기 없이 스스로 숨을 쉴 수 있게 도와주는 ‘크리스토퍼 리브’ 수술을 받은 최초의 어린이가 되었고, 많은 이들이 그를 위한 기도를 하고 있다. 순수한 아이가 말하는 천국은 어떤 곳인지 들어보고, 그가 전하는 바가 무엇인지 생각하게 하는 책이다.

아마존 종교 #1위 / 전체 #36위
아마존 베스트셀러 /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천국은 정말 놀랍고 완벽한 곳이에요!"
[천국에서 돌아온 소년(The boy who came back from heaven)]은 실제 체험 이야기다. 끔찍한 교통사고 후, 2달 동안 혼수상태에 빠졌던 6살배기 주인공 알렉스가 그 기간 동안 천국을 방문하고 돌아와, 자신이 보고 듣고 겪은 경험담을 순수하고 진솔한 어린아이의 언어로 생생하게 들려준다. 그와 동시에, 죽음을 딛고 일어선 사지마비의 소년의 특별한 치료 및 회복 이야기와 그를 정성껏 돌보는 아빠 케빈과 엄마 베스의 훈훈하고 신앙적인 휴먼 스토리도 잘 녹아 있다. 하나님, 천사, 예수님, 천국, 사탄, 귀신들 같은 이야기가 자주 등장하지만, 성경 말씀과 전혀 어긋나지 않고, 또 신비주의적인 경향으로 조금도 빠지지 않는다. 읽어보면, 누구나 한번쯤 강력한 신앙 및 삶의 도전을 받게 된다. 그리고 놀라운 보너스! 책속 등장인물들의 생생한 증언이 수록된 DVD도 책과 함께 제공되고 있다.

천국에서 돌아온 한 소년이 경험한 생생한 천국 체험 스토리
혹 당신은 죽음 이후의 세계에 관해 말하는 사람을 알고 있는가? 어쩌면 당신은 그런 사람으로부터 하얀 빛이나 긴 터널, 그리고 거의 죽은 상태의 모습에 관한 이야기를 들어본 적이 있을지 모른다. 하지만 천국에 실제로 갔다 온 사람이 있다면? 실제로 천국 문을 걸어서 통과한, 그래서 천국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줄 만큼 충분히 그곳에 오래 머물다 온 사람이 있다면?, 당신은 한번쯤 그가 하는 말에 관심을 가져야 하지 않겠는가?

천국에서 돌아온 소년(THE BOY WHO CAME BACK FROM HEAVEN), 곧 이 책의 주인공인 '알렉스'를 만나보라! 이 책은 한 평범한 6살배기 소년의 가장 특별한 천국 여행에 관한 실제 체험 이야기다. 2004년 11월, 알렉스와 그의 아빠 케빈은 대형 교통사고를 당했다. 너무도 끔찍해서, 현장에서 도착한 응급구급대원들은 알렉스를 위해 즉시 검시관을 부르는 게 좋다고 말할 정도였다. 병원으로 후송된 알렉스는 이후 2달 동안이나 깨어나지 못하고 혼수상태에 빠져있었다.

마침내 알렉스가 긴 잠에서 깨어났을 때, 그는 아주 놀라운 이야기를 갖고 돌아왔다. 무의식적인 혼수상태에 빠져있는 동안, 알렉스는 예수님 및 천사들과 함께 천국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던 것이다! 그래서 우리에게 다시 돌아왔을 때, 알렉스는 그가 천국에서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한 것들에 관해 놀라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었다.

당신은 당혹해 할 수도 있다. 어쩌면 허황된 이야기라고 의심할 수도 있다. 하지만 적어도 당신이 이 세상 너머에 존재하고 있는 천국에 관해 조금이라도 알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한번쯤 알렉스의 천국 여행에 귀 기울여 보라. 그래서 당신도 알렉스의 눈을 통해 이 세상 너머의 천국을 보게 되면, 당신의 삶을 영원히 변화될 것이다. 기적, 천사, 영생, 그리고 하나님의 사랑에 관해 새롭고 놀라운 통찰력을 얻게 될 것이다.

뿐만 아니라, 이 책속에는 죽음을 딛고 일어선 사지마비의 소년 알렉스의 특별한 치료 및 회복 이야기와 그를 정성껏 돌보는 아빠 케빈과 엄마 베스의 훈훈하고 신앙적인 휴먼 스토리도 잘 녹아 있다. 알렉스가 자신의 체험 이야기를 하는 과정에서 하나님, 천사, 예수님, 천국, 사탄, 귀신들 같은 이야기가 자주 등장하지만, 성경 말씀과 전혀 어긋나지 않고, 또 신비주의적인 경향으로 조금도 빠지지 않는다. 읽어보면, 누구나 한번쯤 강력한 신앙 및 삶의 도전을 받게 된다.

▶ 차례

제1장 교차로에서
알렉스로부터: 나는 천국에 갔어요

제2장 세 사람의 여행
알렉스로부터: 나는 천장에서 보고 있었어요

제3장72시간
알렉스로부터: 나는 천국 문 안으로 들어갔어요

제4장알렉스의 군대
알렉스로부터: 천국은 정말 완벽한 곳이에요

제5장기적, 그리고 더 많은 기적들
알렉스로부터: 천사들에 관해 말할 게 있어요

제6장또 다른 세계와의 만남
알렉스로부터: 천사들이 나를 도와주고 있어요

제7장알렉스의 귀환
알렉스로부터: 사람들에게 말할 게 있어요

제8장전쟁과 평화
알렉스로부터: 사탄과 귀신들은 분명 있어요

제9장끝과 시작
알렉스로부터: 나는 지금도 천국을 방문하고 있어요

제10장 완전한 회복을 위하여
에필로그: 알렉스와 나눈 질문과 답변